체력증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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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잉여인간 조회 1회 작성일 2021-01-20 15:58:0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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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고 굵게 딱 6분만 하는 기초체력 기르는 전신운동 홈트 루틴 !!!!!!!! [ 층간 소음없이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동시에 ?! ] +마무리 스트레칭까지 함께해요!

#전신운동 #기초체력운동 #체력강화운동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가지 동작을 2분씩 해서 총 6분만에 전신운동을 할 수 있는 루틴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자꾸 말을 해서 동작이 끊기는 것 같아서 오늘은 운동할 때 더빙을 해봤는데 괜찮으신가여......?????
저는 너무 어색어색ㅋㅋㅋㅋㅋㅋㅋ ㅠ0ㅠ
계속 피드백 주시면 더 운동하기 편하신 쪽으로 만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이 운동이 생각보다 쉽지 않을거에요........
한번 해보시고 괜찮으시면 제가 또 난이도 업그레이드해서 다른 버전으로 가지고 와보도록 할게요!!!!!


그럼 오늘도 렛츠듀잇 !!!!!

instagram @from.dew_

온라인 체육 수업 / 건강과 체력 / 체력 증진 운동의 이해와 계획

건강과 체력 관리를 위한 체력 증진 운동의 이해, 체력 증진 운동의 과학적 원리, 체력 증진을 위한 운동량 결정 요소, 체력 증진 운동의 계획 세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초체력 기르는 20분 전신 유산소 운동 (No 런지, No 스쿼트)

#전신유산소 #기초체력증진 #층간소음없는유산소

[구성동작]*2세트
1. 점핑잭 (변형동작)
2. 니업
3. 체스트 오픈 \u0026 니업
4. 크로스 니업
5. 사이드 스텝 \u0026 펀치
6. 풀업 \u0026 백킥
7. 토탭 \u0026 트라이셉스
8. 사이드 스텝 \u0026 트위스트
9. 제기차기
10. 앵클 터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 스쿼트, 노 런지, 노 플랭크!!!로 구성된 20분 전신 유산소 운동을 준비해봤어요 :)
체력을 기르기 위해 또는 다이어트를 위해 새해다짐으로 운동목표를 세우셨지만
동작 중간마다 포함되어있는 스쿼트와 런지로 운동욕구를 상실 하셨던 분들! 분명 계실 거에용 ㅎㅎ

그래서 이번에 준비한 루틴이에요!!!!
크게 무리가 없는 동작으로 정말 매일 하셔도 좋은 운동이구, 중상급자 분들은 모든 운동의 워밍업으로 딱! 추천드려요 ^-^
남편, 자녀들과 또는 엄마 아빠와!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이니까 꼭 한번 따라해주세요 !!!
그럼 남은 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시구 감기 조심하세요



초급자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EB%B9%B5%EB%8A%90/playlists?view=50\u0026sort=dd\u0026shelf_id=6
*중급, 상급자 루틴은 채널 재생목록 탭에 가시면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

소도구 요일별 1시간 운동 프로그램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EB%B9%B5%EB%8A%90/playlists?view=50\u0026sort=dd\u0026shelf_id=20

필라테스 유료 온라인 PT [입문편 : 기본동작] 수강하기
https://coachwa.co.kr/coach/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bang_neu/
❣️비지니스 문의: bbangneu@gmail.com



Music by Epidemic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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